본문 바로가기

이동섭 국기원장, 태권도 사범들 만나 격려…“어려운 상황 함께 이겨내자”

태권라인
2 Min Read

이동섭 국기원장이 2월 16일(화) 경기도태권도협회 및 경기도에 소재한 일선 태권도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태권도장 살리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태권도 사범들을 격려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 원장은 태권도 사범들과 만난 자리에서 “최근 국무총리를 만나 일선 태권도장 지원책 등에 대해 정부 지원을 적극 요청했다”며 “정말 견디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함께 이겨내자”고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이 원장은 지난 2월 4일(목)에도 인천지역을 방문,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태권도장을 방문해 실태 파악 및 태권도 사범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국기원은 오는 2월 18일(목) 일선 태권도장 지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비대면(영상)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편집국 안내

정정 요청과 현장 제보를 기다립니다

태권라인미디어는 확인된 사실과 현장의 목소리를 기준으로 기사를 다룹니다. 기사와 관련한 정정 요청, 후속 제보, 광고·제휴 문의는 아래 경로로 보내주세요.

정정·제보하기 광고문의 구독 안내
Share This Article
관리자
댓글 없음